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시리의일상

[발리 한달여행/상해여행] 2일차 : 릴리안베이커리/신천지 /대한민국 임시정부/ 딘타이펑/티엔즈팡/페이유웨 본문

비행기타고여행/상해

[발리 한달여행/상해여행] 2일차 : 릴리안베이커리/신천지 /대한민국 임시정부/ 딘타이펑/티엔즈팡/페이유웨

놀고먹고뛰고 2019. 6. 15. 02:25

2일 차 이동 경로  : 딘타이펑 - 신천지 - 대한민국 임시정부- 티엔즈팡 

 

 

원래 기존 일정은 오전에 주가각을 가는것이었으나 오늘도 비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급 일정 변경

그래서 제일먼저 한 것은 일어났으니 음식을 먹어야죠 여행의 묘미는 그 나라의 음식 아니겠습니까?

간단하게 릴리안 베이커리 찾아다님!!

 

릴리안 베이커리


릴리안 베이커리 

우선 추가 설명을 하자면 저는 고덕 지도를 사용 안 했음 사용할 줄을 몰라서 오직 구글 지도에만 올인함..ㅎ

릴리안 베이커리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사실 찾아가지 않아도 날 알아서 찾아오는 음식임!!

하지만 처음에 엄청 궁금하고 먹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백화점 지하 1층에 있다던데..

백화점이 공사 중임.... 하... 이때부터 핵 우울++++ 주가각도 못 갔는데 릴리안도 못 먹는다니 흑 ㅠㅠㅠㅠ

결국 에그타르트는 나와의 인연이 아닌 거구나 생각하고 신천지를 가기 위해 지하철을 찾아 내려왔는데!!!!

 

이 릴리안 베이커리가 있었어요 ㅠㅠㅠㅠ 역시나 릴리안은 찾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날 찾아옴 ㅎㅎㅎㅎ ^^ 

참고로 제가 간 곳은 people's square 지하철 타는 곳에 지하에서 지나가다 발견!

 

(2019.5.13일 기준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은 공사 중이었어요)

 

릴리안 베이커리 에그타르트

<2019.5.13 기준> 

에그타르트 6위 안화

치즈 타르트 8위 안화

 

 치즈 타르트 하나랑 에그타르트 하나씩 먹었어요 우선 둘 다 맛있는데 에그타르트는 정말 타르트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치즈타르트 거기서 조금 더 치즈의 깊은 맛이 bbb 하지만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전 에그타르트!!!!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1차 감동 맛있어서 2차 감동 왜 이렇게 사람들이 추천하고 극찬했는지 알 수 있는 맛!!

정말 한국에서먹엇던 타 x 타 x라는 곳도 제가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사실 거기 에그타르트는 실망했었음... 흑 ㅠㅠ

그 뒤로 에그타르트 왜 먹는지 이해 안 가는 1인이었는데 릴리안을 먹고 와... 이건 정말 매장 볼 때마다 먹게 되는 맛이예요 여러분 상해가시면 릴리안 베이커리 꼭 가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겁니다!!

 

신천지 / 대한민국 임시정부


신천지

 

신천지는 우리나라의 가로수길처럼 꾸며진 장소다. 이쁜 카페와 상점이 많았고 중간중간 큰 건물들도 있었다

내가 이곳을 방문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가기 위해서였다

올해는 3.1 운동 100주년이 되는 날이다 정말 뜻깊은 날 내가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직접 가보다니 ㅠㅠ 믿기지 않았다 

 

대한민국 임시정부유적지

<2019년 5월 13일 기준> 

입장료 20위 안화

오전 9:00~5:00

(폐관 4:30)

점심시간 11:30~1:30

 

임시정부는 정말 찾기 쉬웠다 길 한복판에 한글이 딱 적혀있었기 때문이다!

한글을 한국이 아닌 곳에서 보니 정말 신기하고 자랑스러웠다 

내부는 촬영할 수 없어서 사진은 없지만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정말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부가 크진 않지만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조금씩 설명이 되어있어서 30분 정도 소요된 거 같다!

설명에는 내가 알고 있던 내용도 있고 , 몰랐던 내용도 있어서 나도 모르게 집중해서 관람하게 된 곳이었다

 

딘타이펑


 

딘타이펑 메뉴판

딘타이펑 상해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 번씩 들어보셨을 음식점!!

여긴 샤오롱바오가 유명하다고 하여 알아보고 가게 된 곳이다

체인점은 많으나 나는 신천지에 있는 곳으로 갔다.

 

딘타이펑 메뉴판

샤오롱바오는 제일 기본으로 시켰다 배트 트립도 보고 사람들 후기를 하도 많이 봐서 내가 너무 기대를 했던 것일까?ㅠ

내가갔던 음식점 중 제일 비쌌지만 사실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니었다 

그냥 상해왔으니 샤오롱바오 먹으러가 자해 쓸 때 평타일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가는 것만큼 실패는 하지 않을 정도?

 

참고로 나는 이게 더 맛있었다 bbb  양념이 내 스타일!!!

이름은 따로 모른다 새우 완탕이었나? 사진 보고 이 거주세요! 했다...ㅋㅋㅋ딘타이펑에서 제일 괜찮았던 음식을 꼽으라고 한다면 난 이것을 선택하고 주변인들에게 추천할 것 같다 

 

탄탄면보다 맛있다고 해서 시킨 면요리다! 색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위에 만두 요리랑 양념이 비슷하다! 하지만 면이랑 좀 따로 노는 느낌? 결론은 저 만두를 추천한다 ^0^//

 

<2019. 5.12 기준>

샤오롱 바오 5피스 33위 안화

매운 새우 완탕 56위 안화

매운 면요리 30위 안화

 

티엔즈팡/페이유


티엔즈팡

 

신천지에서 티엔즈팡까지는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 걸어서 이동하는 소요시간이 비슷해서 걸어서 이동했다ㅋㅋㅋ

 그러다 보니 입구가 아닌 뒤쪽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여기는 정말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신천지는 고급진 느낌이라면 티엔즈팡은 골목골목 아기자기한 느낌!!

 

티엔즈팡 

건물 사이사이 정말 이쁨 나름 사진 찍을 곳도 많으나 사람들이 많아서 이리저리 치이게 되다 ㅋㅋ큐ㅠ 

 

페이유에

그리고 티엔즈팡을 간 이유!!  다들 상해 가면 이 신발 하나씩은 사 와야 되는 것 아닌가요?

나름 상해 쇼핑리스트 필수품 입니다!! 전 여기서 살려고 신발도 안 가져갔어요!

나중에 페이유에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지만 지점이 좀 많고 지점마다 물건도 조금씩 다를 뿐만 아니라 가격도 조금씩 틀리더라고요 ㅋㅋ 전 난징동루에서 여기가지 왔는데 알고 보니 난징동루 역에도 페이유에가 있고 내가 산 신발이 조금 더 저렴했어요 흐헉 ㅠㅠ 

 

<상해 여행 2일 차 TIP>

1. 릴리안 베이커리 적극 추천

-> 찾아가지 않아도 나에게 찾다 오는 곳

2. 대한민국 임시정부 점심시간 check

11:30~1:30 

3. 페이유에 신발은 지점마다 가격차이 있음

 

[여행하면서 느낀 것, 이용한 것을 적은 것이기 때문에 사실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