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시리의일상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주차장이용법) 본문

CAFE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주차장이용법)

놀고먹고뛰고 2020. 6. 12. 21:46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위치 & 이용시간


 

 

032-937-9002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64-18

매일 10:30 - 21:00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는 주차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주차장이 협소하여 주말에는 주차하시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평일에 방문하였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길가에도 주차가 되어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면 차막히는거 생각해서 2시간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올 때는 저녁 늦게 출발해서 그런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메뉴판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메뉴판입니다.  카페가 이쁜만큼 메뉴판은 심플한 것 같습니다.

평일 오후 4시에 방문하였을때 메뉴판입니다. tea 종류는 대부분이

sold out된 상태여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에서 카페모카, 말차 라테, 체리 치즈 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음료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에서 주문한 카페모카, 말차라떼, 체리 치즈케이크입니다.

가격은 3가지 메뉴에 22000원입니다.  확실히 내부와 외부가 잘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

말차 라테는 개인적으로 단맛이 조금 덜하고 녹차 본연의 떫은맛이 많이 났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직접 만든 빵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4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대부분의 맛있는 빵들은 sold out 된 상태였습니다.

만약 빵을 드시거나 tea종류를 드실 분들은 좀 더 일찍 도착하셔야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내부&외부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1층 왼쪽은 화장실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오른쪽에는 주문대와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좀 더 어두운 느낌이 들어서 따로 자리를 잡고 앉지 않고 구경만 하고 내려왔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화장실 들어가는 사진입니다. 화장실 들어가는 곳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지 않나요?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는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햇빛을 그대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4인용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아닌 위에 사진처럼 대형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다른 일행분들과 같은 테이블을 쓰실 수도 있습니다.

저녁에 집에 갈 때쯤 찍은 사진이라 사진이 조금 어둡네요,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는 외부도 테이블이 있어서 외부에서도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외부 테이블은 인기가 많아서 빨리 가셔야 될 것 같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가 요즘 핫한 이유는 바로 이데이지 꽃 때문이겠죠?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를 가려면  데이지 꽃만 따라서 찾아가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앞으로 전체 밭이 데이지 꽃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카페가 눈에 안 들어올 정도였습니다.

사진에서처럼 이 날은 비가 와서 데이지 꽃들이 조금씩 쓰러져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에서 아직 쓰러지지 않은 데이지 꽃들과도 함께 찍었습니다.

요즘 데이지 꽃을 안에는 노른자 겉에는 흰자처럼 보여서 계란 프라이 꽃이라고도 한다고 합니다.

데이지 꽃이 질 무렵에 갔는데도 정말 너무 이뻐서 이날 하루 종일 셔터만 눌렀던 것 같습니다.

가끔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가고싶을 때나 기분전환하고 싶을때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추천드립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외부는 데이지 꽃뿐만 아니라 정원처럼 넓게 꾸며져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는 그냥 카페에 온 것이 아니라 정말 오랜만에 힐링하러 여행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눈도 즐겁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인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