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시리의일상

[전시회/동대문 DDP] 디즈니의 역사 어디까지 알고있니? 궁금하면 꼭 가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시회/동대문 DDP] 디즈니의 역사 어디까지 알고있니? 궁금하면 꼭 가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놀고먹고뛰고 2019. 6. 19. 13:00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한강을 갈까? 전시회를 갈까? 고민하다가

너무 더워서... 도저히 더운 날씨를 이길 자신이 없어서.....라고 생각하고 친구와 전시회를 선택하게 됐어요!ㅋㅋ

전시회 종류도 정말 많았지만 그중 디즈니 전시회에 눈에 띄어서 동대문 DDP로 고고고 했죠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가 더 이쁘기 때문에 꼭 가보시길 추천! so 사진은 소량으로 올릴게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2019.4.19~8.18 (휴관일 없음)

관람시간  10:00~20:00/ 금. 토. 일 21:00

도슨트 운영 11시 1시 3시 5시 (주말 & 공휴일 x)

일반 15000원/ 청소년 13000

 

* 온라인으로 구매 시 13000원 구매 가능하나 당일 사용 안됨

* 문화가 있는 날(매주 마지막 주 수요일)은 6시~8시 현자 예매 50% 할인

 

디즈니 미키

우선 저희는 도슨트는 생각도 못하고 들어갔는데 앞에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확인해보니 5시!!

와...ㅋㅋㅋ 개이득 이러면서 친구랑 들어가자마자 집중해서 들었어요

사실 전시회 가면 전시품옆에 설명이 상세하지 않기 때문에 "오 이쁘다" " 이건 어떻게 만들었을까?"뿐인 생각만 들었는데 이번에 도슨트를 듣게되면서 전시품에 대해서 조금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고 작품에대한 이해도도 훨씬 높아서 좋았던 시간 있었어요!!

 

왜 전시회가면 도슨트를 들어야 되는지 알 수 있는 계기와 앞으론 도슨트 있는 곳이 저의 전시회의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ㅋㅋ!!!!

 

사실 처음에는 그냥 만화처럼 그려서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지는 줄 알았어요. 

but 디즈니는 절대 그냥 그림은 없더라고요!! 설명해 주시길 모든지 다 경험한 뒤 그림으로 나온다는 사실 bbb

그냥 지나가는 차 모형도 사람마다 그리는 비율이 다르니 이미 모형을 통해서 대략의 비율을 만들어 놓고 그림을 그린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직접 가시면 실제로 모형도 있으니 보고 오세요!!

 

 

디즈니의 세기의 키스신이라는 그 장면!! 이 장면은 너무 이뻐서 제가 엽서까지 사온 그림입니다 ㅋㅋㅋㅋ

실제로 7초밖에 되지 않지만 그림은 200장이라는 사실... 와... 진짜 애니메이션 하시는 분들 대단해요 ㅠㅠㅠ

 

디즈니 주먹왕 랄프

 

제가 그냥 보았던 애니메이션 대부분이 디즈니였더라고요!!

미키마우스와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고주, 인어공주 등 공주 시리즈만 디즈니인 줄 알았는데

주먹왕 랄프도 디즈니였어요!! 알고 계셨나요? ㅋㅋㅋ 주먹왕 랄프도 집에서 가볍게 봤던 영화였는데 재미도 있으면서 

내용도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bbb 

디즈니는 어린이들의 동심의 세계이기도 하지만 어른들의 추억이 있는 곳이 기도한 거 같아요 

거기다 가끔 공감 가는 대사로 힘들 때 힘을 주기도 하는 애니메이션이죠?

 

디즈니 라푼젤

 

전시회에 있다 보니 정말 디즈니 애니메이션 다시 한번 다 보고 싶었어요

그중 본 기억 없던 라푼젤... 머리긴 기억밖에 없는 공주예요ㅋㅋㅋㅋㅋ 정말 디즈니 제작사가 대단하다고 느낀 게 

저 라푼젤의 머리 길이가 무려 20미터라는 사실...+ 머리를 전문적으로 그리는 분을 데려오셔서 작품을 만들었다는 사실까지 와... 디즈니 정말 열 일하는구나 이 생각했어요...

앞으론 애니메이션 볼 때 주인공의 머리카락과 눈동자. 숨 쉬는 호흡까지 볼 것 같아요+_+

 

디즈니 주토피아

예!!!!!  네 이것은 저의 인생작 주토피아입니다!! 

한 번 보고 두 번 본 영화예요 ㅠㅠ 너무 재밌고 +  주디의 모습을 보면서 마치 내 모습 같아서 ㅋㅋㅋㅋㅋ

엄청 공감하면서 본 영화!!  닉의 츤데레 모습까지 단지 주인공이 동물이었을 뿐이지 정말 사람 사는 이야기 같아서 ㅠㅠ 

공감하면서 봤던 영화였어요  주디 보고 힐링도 되었던! 

이거 안 보신 분들 계시면 꼭 보세요!!!!

 

디즈니 모아나

다들 이 장면 아시나요?? 애니메이션 모아나입니다 

사실 저는 이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아서 내용도 모르지만... 도슨트 듣는데 엄청 추천을 하시더라고요!

기존에 있던 여자 주인공들과는 정말 다르다고 하셨던 거 같아요!

그래서 디즈니 전시회 갔다 와서 제일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순위입니다 지금은 ㅋㅋ

 

디즈니 겨울왕국

우리 귀여운 안 나와 엘사의 가족사진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찍어 왔어요 ㅋㅋ

이번에 전시회 가시면 겨울왕국 2에 나오는 장면도 전시되어있는데 그 장면이 전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ㅋㅋㅋ그래서 저도 찍어왔지만 >< 여기엔 스포 하지 않을게요!! 

 

올해 5월에 상해로 여행을 갔다 와서 디즈니랜드도 갔다 왔었는데 아마 이 전시회를 갔다가 갔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ㅠㅠ 

디즈니 애니메이션 전시회를 통해서 디즈니가 애니메이션 하나를 만들 때 얼마나 많은 고생을 하고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들어가는지 알게 되니 애니메이션을 그냥 볼순 없게 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앞으론 한 장면도 놓치지 않고 보게 될 것 같아요 ㅋㅋㅋ  +_+ 

 

디즈니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내 돈 내고 이용한 후기,디즈니의 역사를 알수있어서 좋았으나 인생샷 생각하고 가면안됨]

Comments